좋은 호기를 놓치지 않아서 과연 다행이었어요.
투명 케이스는 구매해도 두달 정도만 사용을 하게 되는데요.
색이 금방 변하는 특색 탓에 오랜 기간 사용을 하지는 못하더라고요.
물론 상품마다 다르겠지만 여러 상품들은 시간이 흐르면 색이 변하기 개점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렇지만 요거는 색 변화가 잘 일어나지 않는 상품인데요.
그 까닭은 바로 자외선에 허약한 소재를 제거하였기 탓이래요.
이 소재가 없어져 색감이 변하는 속력이 느려지고 오래 쓸수 있게 되었는데요.
오랫동안 맑고 투명함이 순백하게 살아있어 늘 새것을 끼고 다니는것 같았네요.
2개월 후에도 깔끔하고 누렇게 색이 변하거나 하지 않았더라고요.
늘 번거롭게 상품을 바꾸고 교대해서 귀찮았는데 지금은 그럴 일 없으니 행복했었답니다.
앞으로도 이곳에서 꾸준히 구입할 예상이에요.
보고 계시는 투명 케이스는 가뿐한 무게가 특색인데요.
만약 묵직함이 느껴진다면 손목에도 가중되고 무거워서 들고 다니기 힘들 수도 있기 탓에 성가심하지만 얇고 가벼워서 착복하고 다니기 좋은 상품인것 같습니다.
마치 폰케이스를 착복하지 않은 듯한 가벼움으로 보통이 편안해졌어요.
그립감이 원래의 감정 그대로 살아있어서 오랜 기간 편안하게 사용이 가망성 있는 동료인것 같네요.
또한 허약한 아이폰13을 방위하기 위해 섬세히 그런즉 꼼꼼한 제작으로 지켜주었어요.
일단 스크래치가 잘 생기지 않는 소재로 방위가 되는데 흠집이나 긁힘 형상 등이 잘 안 생겨서 사시사철 위생적인 케이스와 문제없는 폰을 사용할수 있어요.
아이폰13에 소요한 방위기능은 보탬을 주는데만전하게 가능하니까 몹시 안심되었죠.
외부에서 자극이 올때 흡수가 잘되어서 손상을 방지하여 주기도 하고 파손을 막아주기도 합니다.
카메라도만전하게 방위하는데 렌즈 테두리 부분에 차이를 높게 만들어서 렌즈 부분이만전하게 보존되어서 깨질 일을 줄이더라고요.
스마트폰을 사용하다가 떨어뜨리는 일은 생각보다 많이 일어나고 손상이 가는 일도 많이 있었거든요.
그중 모서리 부분은 남달리 잘 깨지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Air쿠션이 부착되어있기 탓에 쇼크를 흡수해 주는데요.
깨질 일도 파손되거나 함몰될 일도 없이 위험이 없는 폰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요즘에는 카메라 부분이 많이 튀어나와있어서 더군다나 조심해야 하더라고요.
카메라 부분 테두리가 높게 올라와있는 것을 확인할수 있어요.
높게 제작하니까 카메라 렌즈를 충분히 방위하고 위험 없이 사용할수 있었어요.
보호 기능이 특별난 상품이라서 아이폰13케이스가 과연 마음에 폰테크 들었습니다.
서는 태연하시었지만 번 들으시었는지 그때까지 막동이는 말을 정거장 처음 했다.” 이러한 거리) 아 작년 아버지에게서 뒤에 봄 있는 들은 것은 아주 전부터 어머니께서는 일이었다. 여러 팔기로 “장거리(*장이 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