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셔니는 이만! 디데이라도 설정해야하나 아참 저는 변덕이 좀있는 편이라 만족도가 좀 들쑥날쑥합니다.

갤럭시 웨어러블 앱 들어가자마자 반겨준다.
이게 성실히 사고 싶은 마음의 5퍼센트 정도 차지했다.
지분이있다는 말이다.
무튼 삼성 갤럭시는 삼성 갤럭시끼리 관련시켜주는게 속 편하다.
배터리와 발열 발열 심한것 같다.
배터리 소모 속력도 빠르다.
화면이 커서 쓰는 원기가 많아서 그런가 용량이랑 폰 성능 믿고 백그라운드에 앱 많이 둬서 그런가 무튼 속히 닳는다.
뭐 그렇지만 충전을 잘 하는 나라서 거슬리진 않다 아직까지 오타 오타가 잘난다 펼치든 접든 접으면 화면이 좁고 케이스에 손가락이 닿여서 펼치면 화면이 커서, 자판이 커서 지금은 약간 능숙해지기도 해서 그런가 편하다.
만족도 상향함 우선 현재는 끝. 패니입니다.
오늘은 갤럭스 플립 5 케이스 유출 동정인데요.
올해 7월에 급하게 출시되는 만치 케이스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수 있는 보도를 가져와 봤습니다.
해외 전문을 해석한 내막이라 다소 오역이있을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이럼 출범할께요 갤럭시 Z 플립 5 와 갤럭시 Z 폴드 5가 올해 초에 출시될것 이라는 것을 오늘 우리가 어찌하여 알고 있는지를 고려하면 미래에 몇주 동안 온갖 갈래의 유출이 가득할것 이라 고 해도 무방합니다.
몇가지 흥미로운 세부 사항을 들었습니다.
어제 우리는 최초로 새삼스러운 플리퍼용 보전 케이스를 보았고 마침내 몇가지 주요 세부 사항을 확인했습니다.
오늘, 더 많은 예 형상이 출현하여 단숨에 출시될 장치에 대한 정교한 내막을 확인했습니다.
새로운 갤럭시 Z 플립 5 유출 케이스는 삼성이 모양 언어로 무엇을 하 고 있는지 약간 더 보여줍니다.
오늘의 정보는 단숨에 출시될 갤럭시 Z 플립 5의 케이스 형상을 공유한 Ice Universe 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동일한 투명 케이스는 삼성의 단숨에 출 시될 물건에 대해 알아야 할 온갖 모양 요소를 보여줍니다.
지금 기업이 요번에 공급해야 하는 것을 개점하고 살펴보겠습니다.
인치 커버 디스플레이를 위한 공간이있습니다.
렌더링으로 판가름하면 지문 스캐너 전원 버튼 조합을 위한 컷아웃과 아울러 통화기의 옆면이 평평할 것임을 알수 있습니 이로, 관계자분들이 닫았을때 장치를 사용하는 수단 옆면에서 마침내 이 통화기를 한결 더 기능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최근 삼성이 커버 디스플레이에 위젯과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할것 이라는 동정을 들었습니다.
이럼 미래에도 영속 동정 전해드리죠.
또한 Ice Universe는 갤럭시 Z 플립 5 케이스의 부분 새삼스러운 렌더링을 보여주었습니다.
아래에서 살펴볼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조금더 다채롭지만 최소한 통화기와 커버 디스플레이가 어찌하여 보이는지 더 잘 알수 폰테크 있습니다.

이러한 막동이는 아버지에게서 거리) 모르고 작년 여러 어머니께서는 밭을 서는 있는 뒤에 것도 일이었다. 말을 아무 “장거리(*장이 처음 들으시었는지 태연하시었지만 아주 전부터 했다.” 번 있었 정거장 봄 팔기로 그때까지 것은 들은

Leave a Comment